Quantcast

더본코리아 벡종원 대표이사 운전기사 채용 조기마감, 총 300여명의 지원자 몰려 '석·박사 포함'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08 1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운전기사 모집 공고가 조기마감됐다. 

최근 한 구인사이트에 따르면 더본코리아 측은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운전기사 모집'이라는 채용 공고를 올렸다. 

해당 공고에 따르면 학력무관한 정규직 신입사원을 뽑고 있다. 급여는 회사내규에 따르며 근무시간은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탄력근무제로 운영된다고 적혀있다. 

이같은 채용공고가 게재된 뒤, 약 300여명의 지원자가 몰린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지원자 중에는 석·박사도 다수 존재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오는 30일까지 지원을 받던 모집 공고가 조기 마감된 상태다. 

백종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종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백종원은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의 대표이사다. 현재 방송계에서 가장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요리관련 기업인으로 꼽히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그는 ‘집밥 백선생’, ‘한식대첩‘,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의 푸드트럭’,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개설 12시간 만에 구독자 60만명을 달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가지고 있다. 

백종원은 지난 2013년 배우 소유진과 웨딩마치를 올렸다. 현재 두 사람의 슬하에는 세 아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소유진은 첫 만남에 대해 “자연스러운 만남이었다. 백종원이 먼저 어필을 했었다. 결혼한 후 너무 행복하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