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구준겸 役 진호은, 농구복 입고 체대선배미 뿜뿜 '여심 저격'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08 1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 구준겸 역을 맡은 진호은에 관심이 쏠렸다.

지난 10월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네이버포스트를 통해 "준겸은 뷰티풀, 호은은 원더풀"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호은은 농구복을 입은 채 훈훈한 체대 선배미를 뽐냈다. 특히 큰 키와 넓은 어깨가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친구 연기 잘하더라구요", "제발 이 배우님 프로필좀 만들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호은 / 아우터코리아 포스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극 중에서 진호은은 구준휘(김재영 분)와 티격태격하는 현실 형제 케미를 펼치며 특히 애교 많은 막내아들이자 전교 1등을 도맡아 하는 모범생 역 구준겸을 맡아 열연중이다.

총 100부작으로 구성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한편 진호은은 최근 넥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KBS 3.1 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미니드라마,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등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