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우주소녀(WJSN) 다영, 제주도 소녀의 상큼美…‘은서의 시선’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1.08 10: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배틀트립’에서 활약 중인 우주소녀(WJSN) 다영이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6일 우주소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은서가 바라보는 다영 다영이가 바라보는 은서 #우주스타그램 #우주소녀 #다영”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다영은 플라워패턴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살풋이 웃는 미소가 싱그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같은 멤버 은서와 함께 서로의 모습을 찍어주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은서도 다영이도 진짜 귀엽다”, “이쁜이들 좋은 하루 보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우주소녀 공식 인스타그램

다영은 지난 2016년 2월 앨범 ‘WOULD YOU LIKE?’로 데뷔했다. 데뷔 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부기업(Boogie Up)” 등을 발매하며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 출신인 다영은 ‘배틀트립’에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활약 중이다. 8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 다영은 NRG 천명훈 노유민과 함께 한라산 가을 여행 코스를 떠난다. 

지난 방송에서 지리산으로 떠난 박성광과 이승윤에 대적하기 위해 세 사람은 한라산으로 ‘다알지 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다영은 자신의 가족이 자주 찾는 몸국 맛집을 소개하는가 하면, 깜짝 게스트로 다영의 어머니가 등장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우주소녀 다영이 활약할 ‘배틀트립’은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시간에서 금요일 오후 8시 30분으로 방송시간이 변경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