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벤틀리, 생일 맞이 사진 대방출 예고…해밍턴 가족의 즐거운 파티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1.08 09: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벤틀리가 생일을 맞이했다.

8일 벤틀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계정에는 아침 인사와 함께 “오늘은 사랑하는 저의 생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선물도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보답으로 옹늘 하루종일 마구잡이로 사진을 올리겠다고 어무이께서 얘기하셨는데~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계정은 해밍턴 형제의 어머니 정유미 씨가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벤틀리 인스타그램
벤틀리 인스타그램

게재된 영상 속에는 해밍턴 가족이 다같이 모여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아빠 샘 해밍턴과 형 윌리엄과 함께 자신의 생일 케익 앞에 선 벤틀리는 흥겨운듯 노래에 맞춰 몸을 흔들고 있다.

벤틀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다. 아빠 샘 해밍턴의 자녀로 형 윌리엄과 함께 출연하며 매주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벤틀리는 2017년생으로 올해 나이 3세이며, 윌리엄은 2016년생으로 4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형제는 호주 국적의 아빠 샘 해밍턴(사무엘 마이어 해밍턴)과 한국인 어머니 정유미 씨 사이에서 태어나 한국과 호주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다.

한편 해밍턴 형제의 발랄한 일상과 아빠와 케미가 돋보이는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