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 시즌3’ 3회, "데려다줄게" 박진우♥김정원 4호선 데이트 ...“가만히 있어요” 대하키스X백허그 이재황♥유다솜 10년 치 스킨십 대방출!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08 01: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3‘)’ 7일 방송에서는 JYJ의 김재중과 붐이 MC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다음으로 공개 된 ‘연애의 맛’은 바로 이재황♥유다솜의 일상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제20회 안면도 백사장 대하 축제를 갔다. 이어서 진행되는 대하 빼빼로 게임에서 두 사람은 아랫입술이 살짝 닿은 모습을 보였다. 그 상황에 스튜디오에는 환호성이 가득하게 되었다.

이어서 사회자 분은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뜨겁게 한 번 안아 주시는 건 어떤지”라고 말했고, 이재황은 “갑자기?!”라고 말하며 놀랐다. 당황하는 그를 위해 사회자는 무대 위에 올라온 모든 커플들에게 음악이 끈길 때 까지 안고 있으라는 미션을 줬다. 무대를 내려가고 나서 이재황은 “허리는 괜찮은데, 10년 치 것들을 막 몰아서 한 느낌이에요”라고 말하며 수줍은 소감을 전했다.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이어서 백사장으로 두 사람은 소풍을 떠났다. 하지만 어색한 두 사람의 모습에 김숙은 “아니 첫 만남이에요?”라고 말했고, 박나래 역시 “여의도 가면 멍 때리기 대회 있어요. 참가자 들이 저러고 있어요”라고 말하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어서 두 사람은 새우를 먹었는데, 유다솜의 입술만을 계속 보는 이재황의 눈빛에 장수원은 “저 형 눈빛 이상해”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유다솜은 직접 이대황의 집까지 데려다주기로 했다. 네비게이션 대신 길을 알려주는 그에게 유다솜은 “시간이 늘어나는데, 오빠 지금 일부러 나랑 같이 더 있고 싶어가지고 멀리 돌아가는 길 말해주는 거 아니에요?”라고 말하며 장난을 쳤다. 이어서 그녀는 “괜찮아요, 좋네요 저도”라고 살며시 속마음을 표현했다. 이대로 집돌이의 마음과 이어질 수 있게 될까.

한참을 망설이던 이재황은 “괜찮으면, 커피 한 잔?”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아지트로 안내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장수원은 “재황이 형 저 표현은 진짜 용기를 낸 거예요”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유재황이 이끄는 아지트는 어디일까. 갈수록 계속 더 어두워지는 주변 광경에 유다솜은 “왜 으슥한 곳으로 데려가세요”라고 말하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 이재황이 데려간 곳은 바로 유도장이었다. 진짜 아지트를 데려간 모습에 박나래는 당황했다. 그는 9년째 유도를 하고있는데, 자칭 인천 유도 홍보대사일 정도로 운동을 좋아한다고 한다.

이어서 유도복을 입어달라는 그녀의 말에 이재황은 함께 유도복을 입어보자 제안했다. 그의 말에 유다솜은 “대련해봐요 우리”라고 말하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 둘의 모습에 박나래는 “남자가 유도복 입으면 그렇게 또 섹시하거든”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붐 역시 “또 여기서 남자다운 모습도 보여줄 수 있고”라고 말했다. 이어서 박나래는 “온 김에 유도 좀 가르쳐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스킨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는 정준♥김유지 커플 중 정준은 1979년 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김유지는 1992년생으로 나이는 28세라고 한다. 윤정수는 1972년 생으로 나이는 48세이다. 강두♥이나래 커플 중 강두는 1979년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이나래는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으며, 아직 정확한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다. 박진우♥김정원 커플 중 박진우는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세이다. 김정원은 과거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으며, 올해 나이는 30세라고 한다. 이재황♥유다솜 커플 중 이재황 나이는 44세이고, 필라테스 강사인 유다솜의 나이는 30세로 14살 나이차가 난다.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김숙과 박나래, 정혁, 장수원이 하며, 출연진으로는 윤정수와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다.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