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패션계도 접수하나…‘구매 욕구 자극하는 외모’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08 0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빈지노가 또 한번 신상과 함께 물오른 외모를 과시했다.

7일 빈지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by 더콰이엇”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빈지노는 자신이 런칭한 브랜드 IAB STUIDO의 신상으로 보이는  화이트 맨투맨과 팬츠와 함께 짧은 머리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사다리에 올라간 빈지노는 말도 안 되는 비율을 자랑하며 편안한 셋업 차림에도 숨길 수 없는 외모를 자랑했다. 

빈지노 인스타그램
빈지노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옷 언제 살수있어요 !?”, “이제 패션계도 접수하는거야??”, “진짜 마치겠다... 사진은 또 왜 이렇게 잘 찍었대 하...”등의 반응을 보이며 빈지노의 외모와 패션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빈지노는 본명 임성빈으로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이다. 올해 제대 후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달달한 인스타그램을 올리는가 한편, 이센스와 진행한 ‘OK GO’ 발매를 시작으로 일리네어의 산하 레이블 엠비션 소속 창모, 릴러말즈, 제네더 질라와 함께 다양한 곡을 작업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빈지노가 공개한 사진 속 의상은 IAB STUDIO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서울,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구매에 있어 몇 차례의 논란을 가져온 IAB STUDIO는 온라인 라플 방식을 도입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