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엠카운트다운서 'I Like That' 솔로 데뷔 무대…"브이단 앞으로도 같이 가자!"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7 23: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이진혁의 솔로 데뷔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이진혁은 신곡 'I Like That' 무대를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였다. 앞서 신곡이 발매된 날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여러 장과 함께 "내게 많은 힘과 희망 준 브이단 고마워요...ㅠ 앞으로도 같이 가자!!! #이진혁 #LEEJINHYUK #SOL #I_Like_That"라는 글을 올려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팬들이 선물한 슬로건과 케이크,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이진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팬들은 이진혁에게 "난 너가 희망이야ㅠㅠ", "너무 고마워 음방도 보러갈게 응원해 계속♥", "우리 함께 날아 날아 날아봐!", "이지녁 오늘 진짜 존잘존멋존귀존예 다해먹어라", "내 돈 다 가져가세요", "첫 날 초동 4만 6천 장 축하해! 같이 쭉 가자♥" 등의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인 이진혁은 지난 2015년 데뷔한 보이 그룹 업텐션(UP10TION)의 멤버다.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대중적 인지도를 세운 바 있다.
 
지난 4일 발매된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통해 이진혁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홀로 서기에 도전했다. 타이틀곡 'I LIike That'은 그 동안 이진혁이 대중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커다란 인기를 얻는 중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빌런(VILLAN)', '돌아보지마 (Follow Me & You)'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이진혁은 솔로 활동의 시작과 함께 최근 tvN '돈키호테', JTBC '괴팍한 5형제' 등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숨겨놨던 끼와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이진혁의 솔로 앨범 'S.O.L'의 전곡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진혁은 7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