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 시즌3’ 3회, “전 나래가 좋아요” 박나래 심쿵 ...윤정수♥김현진 “소름끼치게 진짜에요” 웃음기 쫙 뺀 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3‘)’ 7일 방송에서는 JYJ의 김재중과 붐이 MC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공개 된 ‘연애의 맛’은 바로 윤정수의 두 번째 소개팅 모습이었다. 풀 정장을 갖춘 그의 모습에 장수원은 “약간 결혼식 사회 보시는 분 느낌도 나고”라고 이야기 하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서 김숙 역시 “나는 윤정수 씨한테 진짜 해주고 싶은 말이 제발 색깔만이라도 좀 맞춰라. 저 검정색 정장에 저 빨간색 가방은...”이라고 이야기 했다.

윤정수의 착장을 보던 정혁은 셔츠와 구두 말고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입어 캐주얼하게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 했다. 그의 준비에 김숙은 “저 오빠 헤어랑 메이크업 다 받은 것 같다”라고 말하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그녀는 “윤정수 씨는 절대로 윗 단추를 잠그지 않아요. 그리고 이 셔츠 자체를 입는 걸 싫어해요. 이거는 정말 최선을 다 해서 노력을 했다는 증거에요”라고 이야기 했다. 장소 역시 전날 제작진과 함께 발품을 팔아 준비한 것이라고 했다.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그는 그녀가 오기 전 최적의 환경을 맞추기 위해 창문까지 신경 써서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계속 긴장하며 동분서주하는 그의 모습에 장수원은 “어디 약간 회장님 맞는 비서님 같지 않아요?”라고 말했고, 정혁 역시 “그만큼 너무 생각을 많이 하시네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윤정수의 그녀는 무려 키가 170cm인 그녀였다. 한참을 기다리던 그는 그녀가 등장하자마자 자리에서 일어나서 인사를 건넸다. 그녀의 모습을 본 박나래는 “대박이다, 진짜 이쁘다”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다행히 윤정수는 이전보다 자연스러운 매너를 갖추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여전히 긴장한 모습에 붐은 “매니저 아니시죠?”라고 말했고, 박나래 역시 “약간 수행비서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자리에 앉은 그녀는 “김현진이라고 합니다”라고 말하며 먼저 자신을 소개했다. 그녀의 소개에 윤정수는 계속 몸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그는 “긴장 많이 하신 것 같아요”라고 김현진에게 이야기를 했다. 하지만 본인이 더 긴장을 많이 한 모습이었다. 윤정수의 모습을 보던 김숙은 “어 약간 소름끼치게 진짜에요”, “장난 칠 때는 몸을 저렇게 흔들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정혁 역시 윤정수가 첫 만남 때와 눈빛부터 다름을 이야기 했다. 그녀는 현재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녀의 소개에 윤정수는 연신 “미소가 너무 예쁘시네요”라고 말하며 입가에 미소를 지우지 못했다. 그 말에 김현진 역시 “실물이 훨씬 나으세요”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서 서로 B형임을 확인한 두 사람은 똠양꿍을 먹으며 여러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윤정수는 “어때요? 안 맵죠? 양념도 과하지 않죠?”라고 연신 그녀에게 질문을 건넸다. 그녀 역시 맛있다고 말하자, 윤정수는 입가에 미소를 자연스럽게 짓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모습에 박나래는 “예능이면 약간 똠양꿍에 욕심이 나거든요”라고 말하며 이전과 달리 확실히 많이 자제하고 적정선만 지키는 윤정수에게 박수를 보냈다. 과연 윤정수♥김현진 커플은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담아갈 수 있게 될까. 윤정수와 함께 데이트를 한 김현진 씨의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는 정준♥김유지 커플 중 정준은 1979년 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김유지는 1992년생으로 나이는 28세라고 한다. 윤정수는 1972년 생으로 나이는 48세이다. 강두♥이나래 커플 중 강두는 1979년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이나래는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으며, 아직 정확한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다. 박진우♥김정원 커플 중 박진우는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세이다. 김정원은 과거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으며, 올해 나이는 30세라고 한다. 이재황♥유다솜 커플 중 이재황 나이는 44세이고, 필라테스 강사인 유다솜의 나이는 30세로 14살 나이차가 난다.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김숙과 박나래, 정혁, 장수원이 하며, 출연진으로는 윤정수와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다.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