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괴팍한 5형제’ 이진혁X은혁, 김종국을 남자친구 공공의 적 지목 송지효-중국배우 숭다이링 챙겨주는 모습 ‘폭로+비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괴팍한 5형제’에서는 이진혁과 은혁이 김종국을 남자친구의 공공의 적으로 지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7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서는 고정 MC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과 함께 객원MC 슈퍼주니어 은혁이 출연했다.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형제들은 '괴팍한 줄세우기' 코너에서는 '내 애인과 남사친의 행동 중 참을 수 없는 것'에 관한 줄 세우기를 하게 됐다. 은혁은 김종국이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짓을 하는 것을 목격했다라고 폭로했는데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송지효 머리에 손을 얹는 사진을 보여줬다.

김종국은 은혁에게 “머리에 지미집이 부딪칠까봐 그랬다”라고 했고 은혁은 김종국에게 “지미집 감독님이 어련히 피해간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김종국이 중국배우 숭다이링 핫팩을 주는 모습이 나왔는데 이진혁은 “그냥 주는게 아니라 무심한 듯 주는 모습이다”라고 분석했다.

김종국은 “아 그게 싫은 행동이구나”라고 했고 은혁은 “남자친구가 보기에 저렇게 하면 여기 1위에 올라갈 내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치킨 야식을 걸고 '20대 여성들이 뽑을 순위'를 맞추게 됐는데 형제들이 여자 의견을 들어봐야한다는 믈에 이진혁은 “아는 누나가 있다. 김정난 누나를 안다”라고 했고 배우 김정난과 통화를 하게 됐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