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괴팍한 5형제’ 이진혁X은혁, 김종국을 남자친구 공공의 적 지목 송지효-중국배우 숭다이링 챙겨주는 모습 ‘폭로+비난’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07 23: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괴팍한 5형제’에서는 이진혁과 은혁이 김종국을 남자친구의 공공의 적으로 지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7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서는 고정 MC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과 함께 객원MC 슈퍼주니어 은혁이 출연했다.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형제들은 '괴팍한 줄세우기' 코너에서는 '내 애인과 남사친의 행동 중 참을 수 없는 것'에 관한 줄 세우기를 하게 됐다. 은혁은 김종국이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짓을 하는 것을 목격했다라고 폭로했는데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송지효 머리에 손을 얹는 사진을 보여줬다.

김종국은 은혁에게 “머리에 지미집이 부딪칠까봐 그랬다”라고 했고 은혁은 김종국에게 “지미집 감독님이 어련히 피해간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김종국이 중국배우 숭다이링 핫팩을 주는 모습이 나왔는데 이진혁은 “그냥 주는게 아니라 무심한 듯 주는 모습이다”라고 분석했다.

김종국은 “아 그게 싫은 행동이구나”라고 했고 은혁은 “남자친구가 보기에 저렇게 하면 여기 1위에 올라갈 내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치킨 야식을 걸고 '20대 여성들이 뽑을 순위'를 맞추게 됐는데 형제들이 여자 의견을 들어봐야한다는 믈에 이진혁은 “아는 누나가 있다. 김정난 누나를 안다”라고 했고 배우 김정난과 통화를 하게 됐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