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백꽃 필 무렵’ OST, 김필 ‘겨울이 오면’ 발매…김나영-펀치 노래 인기 잇는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1.08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김필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겨울이 오면’이 발매됐다.

KBS2 ‘동백꽃 필 무렵’ 8번째 OST인 ‘겨울이 오면’은 7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겨울이 오면’은 찾아온 사랑을 계절에 빗대어 표현한 아름다운 곡으로 포근한 스트링 선율과 김필의 거친 듯 따뜻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더하고 있으며, 겨울의 계절이 찾아오면 이 노래를 찾아 듣게 되게끔 추운 날 따뜻한 선물이 될 노래다.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김필은 다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과 빼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인 앨범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도 다지고 있다. 

현재까지 발매된 ‘동백꽃 필 무렵’ OST는 총 8곡이다. 존박의 ‘이상한 사람’, 오왠의 ‘Loser’, 모트, 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소유의 ‘괜찮나요’, 펀치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김나영의 ‘그 무렵’, 김필의 ‘겨울이 오면’까지 총 8곡이 공개됐다.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등이 출연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