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나에게 여행이란…“삶의 윤활유”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07 23: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이 그라치아와 함께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7일 씨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김남길 에게 여행이란? 삶의 윤활유 오늘 밤 11시도 #댕길 과 절친들의 유쾌한 여행은 이어집니다 #시베리아선발대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남길은 그라치아와 인터뷰를 진행한 모습니다. tvN ‘시베리아 선발대’로 여행자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김남길은 “나 김남길은?”이라는 질문에 “우주최강길”이라고 답해 웃음을 선사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김남길배우님 사랑해요”, “남길 우주 최강 배우”, “김남길 오퐈는 나으 윤활유~~~우주최강배우 남길오빠 사랑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우주최강 김남길에 뜨거운 화답을 보였다. 

한편 김남길은 2019년 팬미팅 ‘우주최강 쇼’를 통해 12월 8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티켓 오픈은 10월 옥션 티켓에서 진행됐다. 또한 현재 길스토리 대표로 대한민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배우 김남길은 장나라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적이 있지만 사실무근이라 밝혔다. 

김남길, 이상엽, 이선균, 고규필, 김민식이 출연하는 시베리아 선발대는 총 8부작으로 7일 오후 11시 7회가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