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NCT 127 도영, 하얀 가운+동글이 안경으로 레전드 남친짤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7 22: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정글의 법칙’에 새로 합류한 엔시티 127(NCT 127) 도영이 팬들을 위한 새로운 ‘남친짤’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도영은 NCT 127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시즌그리팅이 떴길래 올려보는 그날의 사진@.@ (셀카는 시즌그리팅에 있을껄....?ㅋㅋㅋㅋㅋ) #NCT #NCT127 #DOYOUNG #SeasonsGreetings"라는 글과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영은 특유의 입꼬리와 베이비펌 머리, 동그란 안경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름이 새겨진 하얀 가운은 청초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을 설레게 한다.
 
NCT 127 공식 인스타그램
NCT 127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팬들은 “와 진정한 남친짤!”, “와..미친 거 아니야..”, “의사 선생님..여기에요”, “내 영혼까지 가져가 김도영ㅠ”, “또 일냈네 김동영”, “가운이라니! 가운이라니!!!”, “가운과 안경 조합 진짜 사랑한다” 등의 반응들을 쏟아냈다.

도영은 지난 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의 44기 병만족으로 새롭게 합류해 시청자들의 커다란 관심을 받았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줄을 이용해 손쉽게 바나나잎을 따는 야무진 아이디어를 발휘해 이목을 끌었다. 도영의 활약은 이날 최고의 1분을 차지, 분당 시청률 10.3%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도영이 속한 NCT 127은 지난 3일 스페인 세비야 피베스 컨버런스&이그지비션 센터에서 열린 ‘2019 MTV EMAS’에 K팝 가수 최초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영어 싱글 ‘하이웨이 투 헤븐(Highway to Heaven)’ 무대를 선사, 청량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해외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NCT 127은 28일 미국 뉴욕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추수감사절 축제 “Macy’s Thanksgiving Day Parade’에 K팝 가수 최초로 초청됐다. 올해 93회째를 맞이한 이 축제에는 NCT 127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팝스타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 이디나 멘젤(Idina Menzel), 시애라(Ciara) 등이 참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영의 활약이 이어질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