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두의 거짓말’ 이민기, 스노우 하면 이민기?…‘조태식 비율은 달라‘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07 22: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모두의 거짓말’에서 조태식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이민기가 남다른 비율을 자랑했다. 

4일 이민기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의 거짓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아홉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기는 회색 후리스에 블랙 패딩을 매치한 모습이다. 편안 차림의 이민기는 부끄러운듯 살며시 웃기도 하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모두의 거짓말’촬영장임을 짐작케하는 이민기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Go_od 메니지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Go_od 메니지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다음주 제복 존버 ㅠ”, “혹시 지금 입은 옷 스타일 이요.... 모두의 거짓말 7회 에서 오토바이 퀵서비스 조태식 아니세요..?”, “넘 재미있게 보고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보여줄 이민기만의 조태식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모두의 거짓말’의 원작은 웹툰이 아니라고 밝혀졌으며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한 명의 죽음도 그냥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쫓는 스릴러 드라마로 이민기는 극중 형사 조태식 역을 맡았다.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후속으로 10월 12일부터 방영된 ‘모두의 거짓말’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SUPER 액션 채널을 통해 8일 오후 1시 20분부터 5회-8회가 연속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