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이던♥’ 현아, 118만 구독자 보유한 유튜버…‘데일리 메이크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5일 ‘플라워샤워’로 컴백한 현아가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3일 현아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계정 ‘HyunA-ing’을 통해 6회의 에피소드로 현아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평소 진한 메이크업으로 늘 화제가 되는 현아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어떨지 기대를 모았다.

영상 속 현아는 365일 중에 360일 정도 메이크업을 해야하는 날이 많아 평소에는 화장을 잘 하지 않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이어 샤워를 하고 나온 듯한 젖은 머리에 편한 복장으로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현아 유튜브 ‘HyunA-ing’ 영상 캡처 

현아는 쿠션을 격하게 바르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파운데이션 할 떄 너무 세개 발라서 이렇게 해도 되는 건지 말이 많은데 저는 이 소리가 좋더라고요. 탁탁탁탁”이라며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쉐이딩은 귀찮다며 얼굴 쪽을 대충 쓸어주더니 남은 걸로 코까지 쓸어주는 알뜰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후 립 메이크업은 레드립으로 유명한 현아인 만큼 강렬한 레드립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줬다. 

이후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 마무리했다. 하이라이터로 이마에 비어있는 봉긋한 부분을 살려주는 윤곽 메이크업을 보여준 현아는 평소에 눈썹 그리는 수업을 받고 있다며 서툰 솜씨로 눈썹을 채웠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쉐이딩으로 윤곽을 잡아주며 메이크업을 끝냈다.  

유튜브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들과 일상을 공유하는 현아는 5일 공개 열애 중인 펜타곤 출신 이던과 동시 컴백했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현아는 지난 5월 대구에 위치한 계명대학교에서 공연 도중 가슴 노출 사고에 의연한 대처로 화제를 모았고 이어 9월 엉덩이 노출 논란에도 휩싸였다. 

하지만 이후 현아만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가요계 11월 컴백 대란에 참여한 현아는 음원성적은 물론 7일 공개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연예계 공식 아이돌 커플인 현아와 던이 첫 동반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 204회는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