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막막한 정릉 지짐이집 자매 위해…“앞치마 하나 줘봐”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07 2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이 답답함을 참지 못하고 직접 앞치마를 맸다. 

6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정릉 아리랑 시장 편 솔루션이 방송됐다. 정릉 지짐이집 자매는 동그랑땡을 굽는데 차질을 빚었고 이를 본 백종원은 참지 못하고 앞치마를 찾았다. 

앞치마를 매고 지짐이 집을 방문한 백종원은 자매의 잘못된 지점을 지적했다. 동그랑땡을 굽는데 미숙한 자매에게 “그렇게 하면 잘못하다가 겉은 타고 속은 안익는다”며 “센 불에 꾹꾹 눌러 속까지 익혀라”며 조언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동그랑땡은 두꺼워야 할 이유가 없다고 밝힌 백종원은 센불에 튀기듯 굽는 방법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는 앞서 자매가 전집 투어 시 직접 봤던 장면. 이어 백종원은 “전판에 내리막길을 만들어라”며 튀겨진 다음에 한쪽으로 몰아놓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최근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빌런이라 통하는 정릉 지짐이집은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은 모습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뒷목을 잡게 했다. 점차 좋아지는 다른 식당과는 달리 진전없는 모습으로 또 한 번 백종원을 실망하게 한 정릉 지짐이집 자매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

기본적인 태도뿐만 아니라 위생 논란에도 휩싸인 정릉 지짐이집이 앞으로 시청자들에게 나아질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8일 오후 2시 4분 SBS 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