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컬러풀 다니엘’ 강다니엘, 마닐라 콘서트 리허설 비하인드 공개…“매 순간 컬러풀”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07 19: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컬러풀 다니엘’ 강다니엘이 유튜브를 통해 에피소드 6회를 공개했다.

6일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마닐라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다니엘이 마닐라 투어를 떠나 생긴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리허설 현장 및 인터뷰 촬영이 담겨있다. 

매 순간 철저한 강다니엘답게 무대에 오르기 전 꼼꼼한 리허설을 진행했다. 이어 “마이크 착용할 때 모자는 안 쓰고 하는데 지금 두피 영양제를 발라서”라며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영상 캡처 

하지만 이내 프로다운 모습으로 오프닝 영상을 체크하는 진지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리허설 전 몸을 풀며 무대 위에선 늘 설레하는 강다니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자신의 앨범 ‘Color on me (컬러 온 미)’에 수록된 ’뭐해’라는 곡은 리드미컬하다고 밝히며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강다니엘은 “공연장에 도착한 후 리허설을 한다”며 “이후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러 간다”고 말했다. 또한 팬미팅 시작 전 다니티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에 성실하게 임하도록 하겠다고 말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공연이 임박하자 잠 깨야 한다며 웃어 보였다. 

이후 무대를 마친 강다니엘은 곧 있을 한국 팬미팅 이야기를 꺼내며 팬들에게 “앞으로 자주 볼 시간이 많다”며 기대를 모았다. 한편 강다니엘의 첫 단독 팬미팅 ‘COLOR ON ME SEOUL’은 120분 동안 진행되며 23일, 24일 킨텍스 제1전시관 5홀에서 열린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