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임보라, 직접 론칭한 ‘퍼플리쉬‘ 임보라 틴트 화제…“애먹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임보라가 직접 런칭한 ‘퍼플리쉬’ 틴트가 화제다.

지난 10월 임보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퍼플리쉬 드디어 런칭 했어요! 오픈전 부터 관심 많이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엄청 애 먹으면서 제형,지속력,컬러 하나하나 꼼꼼히 수정에 수정을 거듭했는데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맘이 뭉클.. 라이브 방송 했는데 저장을 못해서 못보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나중에 유튜브로도 리뷰 한번 올려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갈색 계열의 니트에 체크자켓을 매치한 모습이다. 금 링귀걸이와 따뜻한 계열의 머리색 그리고 차분한 립 색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나 이 립은 임보라 틴트 ‘퍼플리쉬‘의 ‘누드‘ 제품이라고 알려졌다.  

임보라 인스타그램
임보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저 샀어요”, “립스틱 그만사려고했는데 언니가 런칭한거라 안살수가.. 당장주문하고왔어요”, “대박이야..정말.... 대박이야..”등의 반응을 보이며 임보라 틴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임보라는 모델로 데뷔했다. 스윙스와 공개 열애 인정 이후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현재 이수민과 함께 FashionN ‘팔로우미 12’에 출연 중이며 최근 ‘임보라STUDIO PURPLE’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한편 임보라 틴트 ‘퍼플리쉬 틴트’는 퍼플, 레드, 레드 브라운, 누드로 구성되었으며 직접 임보라가 메이크업에 활용한 사진들로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가격은 만 원대로 구매는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