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소녀시대 태연, 앞머리로 완성한 나이 잊은 미모…'불티'로 차트 정복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07 18: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비긴어게인3'에 출연하는 소녀시대(SNSD) 태연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7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겨울왕국2 #frozen2 #숨겨진세상 #Into_the_Unknow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헤드폰을 쓴 채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나이가 가늠 가지 않는 동안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소녀시대(SNSD) 태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SNSD)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은 올해 나이 31세인 가수로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이후 'Baby Baby', 'Gee' 등을 발매하며 활발할 활동을 이어가던 그는 '만약에'로 솔로 가수로서의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불어 '그대라는 시', '사랑 그 한마디' 등 다수의 OST를 통해 'OST 퀸'이라는 칭호를 얻기도 했다.

최근 태연은 '불티'로 컴백해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타이틀 곡 ‘불티 (Spark)’는 감정을 휩쓰는 멜로디와 압도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소울 팝 장르의 곡으로, 태연이라는 아티스트의 자아와 비전을 불티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 시즌3’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