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아이피' 이청아, 30대 나이 무색한 최근 모습…"잠시 후 만납시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07 18: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청아가 'VIP(브이아이피)'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5일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0분 남았습니다. 잠시 후 10시에 만납시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올 화이트룩 패션을 선보인 이청아가 담겼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며 장난스러운 미소를 띠고 있다. 30대라는 나이가 무색한 동안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은 "10시에 만나요", "사원증도 보고 싶어요!", "언니 너무 예쁘잖아요", "매일이 리즈인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청아가 출연 중인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이청아는 극 중 VIP 전담팀 에이스로 뛰어난 업무 능력은 물론 당당하고 멋진 매력을 지닌 이현아 역을 맡았다. 그는 누구보다 빨리 트렌드를 캐치하는 트렌드 세터로 VIP의 취향을 빨리 파악하고 센스 있는 일처리로 전담팀 내에서도 능력을 인정받는 인물. 

이청아는 모태 금수저로 태어나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이라 생각하며 화려한 싱글을 즐기며 살아가는 인물로 변신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 SBS 드라마 'VIP(브이아이피)'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인물관계도 및 자세한 줄거리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