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 오후 5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정답은?…'영어 강의 개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과 관련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퀴즈가 공개돼 화제다. 

오늘(7일)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오후 5시 문제는 "진짜 영어 왕초보탈출 가능한,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 강의 개수는 몇 개 일까요? (숫자로 입력하세요)"이다.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1100'이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오퀴즈
오퀴즈

한편 시원스쿨은 11월 7일 목요일 단 하루! 2018년, 2019년 상반기 시원스쿨의 베스트셀러 상품만 모아서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반값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유명 연예인들만 듣던 프리미엄 강의를 월 1만 원대로 1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반값 패키지는 왕초보탈출 시리즈, 영어탈출기 100, 영단어탈출기 1,000 등 영어로 어떻게 입을 떼야 할지 모르는 영어 왕초보가 실전 영어회화 수준에 이를 수 있도록 짜인 커리큘럼이 특징이며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반값패키지에는 기초영어말하기, 실전영어말하기, 왕초보영단어 시리즈, 20분 실전표현영어 시리즈 등의 강의가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시원스쿨 반값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원스쿨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시원스쿨 관련 문제들로 구성된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