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제빵왕 김탁구’ 아역 오재무, 새 소속사 이적 후 프로필 공개 “정변의 좋은 예”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1.07 17: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오재무가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7일 오재무의 소속사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재무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게재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재무는 블랙 수트에 화이트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오재무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자기 몸에 맞게 딱 떨어지는 수트 핏이 더해져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오재무 /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오재무 /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오재무는 지난 2010년 전국 시청률 50% (AGB 기준, 30회)를 넘긴 KBS 2TV 인기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주인공 김탁구 아역을 맡아 성인 베테랑 연기자들 사이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오재무는 이후 JTBC ‘맏이’, MBC ‘황금무지개’ 등에 출연하며 아역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데 그치지 않고 학업에 열중하며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진학해 배우로서의 기반을 더욱 공고히 했다.

오재무 /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오재무 /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또한, ‘제빵왕 김탁구’ 출연 당시 귀여운 소년의 모습을 벗고, 현재 어엿한 성인이 된 오재무의 근황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지며 ‘정변의 아이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는 “검증된 연기력에 스타성이 묻어나는 외모까지 갖춘 오재무가 성인 연기자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오재무는 지난 5일 김시후, 송재림, 윤소희, 이용직이 소속된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