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플레이어’ 유성은, 이진호와 ‘농번기랩’으로 첫 광고…원곡은?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07 16: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가수 유성은이 ‘플레이어’에서 이진호의 농번기랩 피처링을 하며 첫 광고를 찍었다.

지난 9월에 방송된 XtvN ‘플레이어’에서는 ‘이진호 농번기 랩에 유성은을 끼얹었을 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당시 방송에서는 ‘쇼미더머니’ 편 특집으로 각 멤버들이 래퍼로 변신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진호의 무대가 화제에 올랐는데, ‘개밥 줘 소 밥 줘’ 등 농사일에 대한 가사로 화제에 올랐다.

이진호-유성은 / 네이버 tv캐스트
이진호-유성은 / XtvN ‘플레이어’ 네이버 tv캐스트

특히 그의 폭풍 랩은 물론 피처링으로 감미로운 보이스 유성은이 참여해 현장의 환호를 자아냈다. 그의 코믹한 가사와는 달리 유성은의 알앤비 소울이 넘쳐나는 피처링으로 많은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하이마트 광고를 찍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유성은 SNS를 통해 “생에 첫 광고 #하이마트 이 영광을 진호 오빠에게 돌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진호는 농번기 랩에 대해 “대박이 날 줄 몰랐다”며 “사실 이 랩 앞 가사는 제가 평소에도 하는 거다. 뒤 가사 쓰는데 2박 3일 정도 걸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진정성 있게 쓰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 곡의 원곡은 매드크라운, 샵건이 부른 비행소년이라고 알려졌다.

가수 유성은은 올해 나이 31세이며 2013년 미니앨범 ‘Be OK’로 데뷔했다. ‘보이스 코리아’ 출신의 그는 소울 보컬로 당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그는 ‘Be OK’, ‘어차피 한번은 아파야 해’, ‘마리화나’, ‘Nothing’, ‘Healing’ , ‘끌어 안아줘’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최근 폭풍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가녀린 몸매를 드러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