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박건형, 헨리 대신 얼차려 받으며 의리남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박건형이 헨리 대신 얼차려를 받았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는 멤버들이 특공 유격 훈련 중 화생방 훈련을 받았다.
 
헨리는 얼굴을 손으로 닦는 바람에 참지 못하고 시작하자마자 탈출했다. 
 
‘진짜사나이’ / MBC
‘진짜사나이’ / MBC
헨리는 시간이 지나서도 눈을 뜨지 못하며, 정신을 못차렸다. 그는 넋이 나간 얼굴로 "집에 가야겠습니다"를 외치기도 했다.
 
그러나 교관은 헨리가 중도 탈출한 것에 대해 모든 조 병사들에게 연대책임을 물었다.
 
박건형은 교관이 헨리의 화생방 훈련 이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대답을 하지 않아 얼차려를 받았다.
 
박건형은 교관의 반복된 질문에도 말을 하지 않았다.
 
박건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교관은 동료를 버렸다는 개념을 말하고 싶었던 것 같았지만 그런 개념을 알려주는 것은 나중에 해도 된다고 생각했다”며 “그 친구가 느꼈을 공포를 경험한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동료를 버리고 혼자 살려고 한 배신자라는 압박감을 주고 싶지 않았다”고 헨리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김수로·서경석·샘 해밍턴·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천정명·박건형·케이윌·헨리가 출연하는 스타들의 군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해에 이어 황금 독수리 부대에서 초강력 유격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