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이민우, 아시아투어 상하이에서 화려한 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화 이민우가 지난 3달간 이어온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5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M+TEN TOUR <M STEP>”의 첫 포문을 열었던 이민우가 일본과 중국 북경을 거쳐 어제(9일) 중국 상하이에서 아시아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며 지난 3개월간 총 3만여 명의 국내외 팬들을 열광시킨 것.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지난 5월 24, 25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돌입한 이민우는 6월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에서 2회 공연을 가지며 만 여 명의 일본 팬들을 흥분케 했으며 그 후 7월 중국 북경에서 약 4천 석의 좌석을 모두 꽉 채워 아시아 각국에서도 변함없는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이에 어제(9일) 중국 상하이 루완체육관에서 “M+TEN TOUR <M STEP>”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 이민우는 공연을 하루 앞두고 있던 지난 8일(금) 오후 6시(현지시각), 400여명의 팬들과 악수회를 가지며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어제(9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각), 본 공연이 시작되자 그 어느 때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해 ‘Minnovation’과 ‘Punch’를 연달아 선사하며 상하이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어 ‘Sweet girl’, ‘Honey꼬시기’, ‘반한걸’로 이어진 달콤한 무대와 ‘Love Supreme’, ‘On the Road’, ‘Girl Friend’, ‘Just one night’, ‘남자를 믿지마’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연이어 선사해 부드러운 듯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으며 ‘TAXI’, ‘신기루’, ‘Thriller’, ‘M style’ 등 이민우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들로 공연의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공연 막바지에 다다르자 이민우는 지난 3개월간 아시아투어를 통해 만난 많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Last First Kiss’, ‘Kiss it away’와 앵콜곡 ‘Play My Song’, ‘Bump’로 화끈한 무대매너와 에너지를 쏟아내며 마지막까지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박수를 이끌어냈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처럼 어제(9일) 상하이 콘서트를 끝으로 지난 3개월간 3개국 4개 도시를 돌며 총 6회에 걸쳐 3만 여명의 팬들을 열광케 한 이민우는 아시아투어를 통해 자신의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2014 M+TEN TOUR <M STEP>”의 대장정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을 거쳐 중국까지 아시아 투어를 돌며 해외 팬들을 만난 이민우가 어제 상하이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투어의 대미를 장식했다. 매 공연마다 이민우를 위해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신 많은 국내외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이민우 역시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뮤지션이 되도록 노력할테니 계속해서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토) 중국 상하이를 끝으로 아시아투어 “2014 M+TEN TOUR <M STEP>”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민우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댄싱9 시즌2>의 레드윙즈 마스터로 맹활약 중이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