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빈지노 향수 한정판, 초성퀴즈 ‘ㅇㅈㅌㄱ’ 정답은?…‘향수 50% 할인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빈지노 향수 한정판과 관련해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7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에는 ‘빈지노 향수 한정판’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이날 캐시슬라이드는 “매 시간마다 열리는 ㅇㅈㅌㄱ 빈지노 그루밍 세일”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초성 단어를 맞히면 된다.

힌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빈지노 향수 한정판’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정답은 ‘우주특가’이다.

빈지노 향수 한정판 / 그라펜
빈지노 향수 한정판 / 그라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초성 부분의 정답을 입력하면 리워드 캐시가 즉시 적립된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한편 그라펜은 7일 빈지노 향수를 한정판으로 1000세트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빈지노 향수를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번 그라펜X빈지노 향수 한정판 이벤트 상품은 ‘아쿠아보 오드 퍼퓸’, ‘오베이션 오드 퍼퓸’, ‘트리플 컬러립’ 3가지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 세 가지 상품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인 6만 5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라펜 회원이라면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라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은 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