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돈키호테’ 배우 송진우, 이시언 친구로 유명세 “내 대표작은 ‘나 혼자 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송진우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6월 배우 이시언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절친한 배우 송진우와 함께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시언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예고 장면을 올렸고, 송진우와 함께 수영복을 입고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관련해 이시언은 "진우 아기 아빠 잘 부탁해요"라며 송진우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남겼다.

당시 송진우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시언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이시언, 송진우. 잠깐 나 혼자 산다"라는 짤막한 글을 남겼다.

이시언-송진우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이시언-송진우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나 혼자 산다' 방송출연 이후 송진우는 라디오, 예능프로그램 고정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기 시작했다.

지난 9월 송진우는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제가 드라마를 여러 개 했지만 '나 혼자 산다'가 대표작"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시언이 저보다 3살 많은데, 형이 '모던파머'라는 드라마에서 주인공이었다. 저를 많이 챙겨줘서 친해졌다"고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송진우-이시언 / 온라인 커뮤니티
송진우-이시언 / 온라인 커뮤니티

송진우는 지난 2일 첫 방송 된 tvN 예능 '돈키호테'에 김준호, 조세호, 송진우, 이진호, 이진혁과 함께 출연하고 있다. 고정 예능은 처음이라는 배우 송진우에 대해 대중드르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진우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일본 통역관 역할로 출연하기도 했는데 일본인 아내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진우는 아내 미나미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제 인생 모토는 즐겁게 사는 것이다. 아내는 다 이해해준다. 결혼을 한 이유도 아내가 웃겨서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진우가 첫 예능 고정프로그램으로 출연하는 '돈키호테'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