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남2' '박애리♥' 팝핀현준, 딸과 함께 안마의자 힐링받는 일상 “흔한 아빠와 딸"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07 07: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박애리♥' 팝핀현준이 딸과 함께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팝핀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흔한아빠와딸의 일요일보내기 집앞 가전제품 코너에서 즐기는 피로회복 #팝핀현준 #남예술 #삼성전자 #안마체험 #시원 #피로회복 #꿀 #대흥동 #아빠와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팝핀현준은 딸과 함께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편안해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행복한하루되세요ㅎㅎㅎ 안마의자너무좋죠”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은 가수이자 공연예술가로 2005년 싱글앨범 ‘사자후’로 데뷔했다. 이후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One&Only’ 등을 발매하며 댄서 실력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그는 대한민국 스트릿댄스와 팝핑의 선도주자로 불릴 수 있을 정도.

또한 그는 2살 연상의 국악인 박애리와 올해 9년차의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박애리는 국립창극단 단원으로 2013년 KBS 국악대상에서 대상과 판소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1979년생인 팝핀현준은 올해 나이 41세로 알려졌으며 그의 아내 박애리는 43살이다.

그가 출연한 살림하는 남자들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