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나라' 에이오에이(AOA) 설현, 독보적 미모 뽐내는 원조 CF퀸 "제일 예쁘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07 07: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나의 나라' 에이오에이(AOA) 김설현이 독보적 미모를 뽐냈다.

6일 김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설현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그윽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CF여신다운 비주얼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제일 예쁘다”, “화보 촬영하나봐 골져스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현은 에이오에이의 멤버로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처음 데뷔했다.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 인스타그램

현재 설현은 드라마 '나의 나라' 속 한희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희재는 기생 한 씨의 딸로 권력과 저자의 모든 정보를 아우르는 정보 집단인 이화루에서 자랐으나 기생은 되지 않은 인물이다. 어린시절 괴한에게 목숨을 잃은 어머니를 대신해 밀통 안에 이름을 알아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최근 화에서는 설현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고 이화루 행수로 돌아왔다. 그는 중전의 손에서 이화루를 지키기 위해 행수에 품으로 돌아왔지만 폐병을 앓고 있던 행수가 세상을 떠나며 큰 슬픔에 잠겼다.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을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