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재♥임세령, 해외 영화 행사 동반 참석 ‘10억 호가하는 보석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 임세령이 해외 영화 행사에 동반 참석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2019 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참석했다. 이 자리는 영화 프로그램 확장을 위해 전 세계 유명 배우와 감독들을 초청해 운영기금을 모금하는 행사다.

두 사람이 공식석상에서 사진 촬영을 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정재와 임세령의 수트, 드레스 패션이 눈길을 끈다. 임세령이 이 행사에서 착용한 보석은 약 10억 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MBC 뉴스 캡처
MBC 뉴스 캡처

한편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로 출국했다. 당시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에는 청색 셔츠를 입고 선글라스를 쓴 이정재와 트렌치코트를 입고 큰 가방을 든 채 얼굴을 가리며 통화하는 임세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5년 1월 데이트 사진 보도 이후 열애를 인정했다. 또한 지난 4월에도 이정재와 홍콩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5년째 별다른 구설수 없이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 자리에는 이정재의 절친인 정우성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1977년생으로 43세인 임세령은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과 1998년 결혼한 뒤 2009년 합의 이혼했다. 그 사이 2000년 아들 이지호 군을, 2004년 딸 이원주 양을 얻었다. 임세령에 대한 관심과 함께 이재용 전부인, 임세령 전남편이라는 수식어도 따라 붙는다.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와 뉴욕대학교 심리학과를 중퇴한 임세령은 2012년 12월부터 2016년 11월까지 대상그룹 식품사업총괄부문 크리에이티브디렉터이자 상무를 지냈다. 2016년 12월부터 대상그룹 전무를 맡고 있다.

1972년생인 이정재의 나이는 48세. 임세령과는 5살 차이가 난다. 1993년 SBS ‘공룡선생’으로 데뷔한 이정재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과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이정재는 지난 7월 종영한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 장태준 역으로 열연했다. 국회의원 장태준으로 이정재의 모습은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에서 또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