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21회’ 라이프스타일 주방·리빙 아이템, 박나래수저세트-화사트러플오일·치즈-리클라이너-가로형식기건조대&음식물쓰레기통-구강세정기&음파전동칫솔-고체형주방세제-스테이크세트-캡슐커피머신-테이플램프-인테리어템(의자대가&모듈형수납장&LED조명) “이거 하나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라이프스타일 주방·리빙 아이템이 화제다.

6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이거 하나면 라이프스타일 레벨 UP! 10’을 주제로 한 21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라이프 스타일의 레벨을 올려 줄 인생템으로 갖가지 가성비 아이템 또는 가심비 아이템을 소개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인 주방템이나 리빙템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했고, 혼자 알고 싶은 제품부터 이미 SNS를 장악한 제품까지 차례로 등장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유니크한 식탁을 완성시켜줄 수저 세트] 식탁을 느낌 있게 꾸미고 싶을 때는 테이블 매트, 꽃병 그리고 수저 세트가 많이 활용된다.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사의 수저 세트는 MBC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나래가 사용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50만 개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히트했으며, 단순함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유니크한 색감이 나만의 식탁을 완성하기에 딱 좋다는 평가다. 10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과, 무광 처리로 은은한 맛까지 더했다. 수닥락과 포크로 구성되는 커트러리 세트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7천원대다.

[오늘은 내가 스테이크 요리사] 세계적 유명 셰프 제이미 올리버는 가성비 최고의 스테이크용 부위로 부챗살을 꼽았다. 스테이크 먹을 때는 항상 가니쉬가 함께 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구성의 스테이크를 외출하지 않고도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세트가 있다. 바로 F사의 스테이크 세트다. 고기는 기본이가 4종 가니쉬와 소스까지 포함돼 있다. 손질해서 진공포장 한 채소들이 신선하게 보관돼 더욱 믿음이 간다. ‘요리 똥손’도 얼마든지 조리가 가능하다는 후기다. 가격은 1만원대다.

[우리 가족 지켜주는 착한 세제] 먹는 즐거움이 빠진 자는 ‘설거지옥’에서 헤어나올 수 없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M브랜드 고체형 주방세제는 신혼집 선물로 인기다. 패키지 디자인부터 심플하고 예뻐 각광을 받고, 기존 세제와 완전 다른 신선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로 채소, 과일까지 세척이 가능한 착한 세제다. 게다가 아기들 젖병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고 한다. 손이나 수세미로 문질문질 거품을 낸 후 세척하면 된다. 천연 성분으로 돼 있으니 고무장갑을 끼지 않고 맨손 설거지를 해도 무방하다는 평가다. 가격은 3종 세트가 2만원대다.

[트러플 삼총사로 요리 자신감 UP!] 트러플(송로버섯)은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다. 트러플이 들어간 오일은 어떤 요리든 고급스럽게 만드는 재료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사용해 화제가 됐던 이탈리아 S사 트러플 오일이 인기다. 같은 회사에서 출시한 트러플 치즈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에 트러플이 듬뿍 들어있어 완벽하다는 극찬을 받는 식품이다. 크래커에만 발라 먹어도 그 맛이 특별해진다고 한다. 트러플 오일의 가격은 2만원대, 치즈는 3만원대다.

[집에서 별다방 커피 즐기는 방법] 현대인에게 아침을 여는 모닝커피 한 잔은 필수다. N사 캡슐 커피머신은 부담없이 홈카페를 마련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귀여운 사이즈로 부피를 크게 차지하지 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딱이다. 조작도 간편해 홈카페 입문영 아이템으로도 여겨진다. 캡슐 홀더만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고, 물탱크 입구가 넓어 세척도 간편하다는 후기다. 별다방 캡슈 커피 8종 출시로 별다방의 맛을 집에서 만들어낼 수 있다. 가격은 9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인생 주방템’으로 주방라이프 레벨 업!] 최근 인생 주방템으로 소문난 V사형 가로형 식기건조대가 인기다. 내구성이 우수하고 녹에 강한 18-8 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들어져 더욱 믿음이 간다. 중앙에 긴 와이어가 없어 물때가 생길 확률이 낮다. 경사가 져 있는 물받이 덕분에 관리 번거로움이 덜하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각광을 받는다. V사의 음식물 쓰레기통도 마치 자매품으로 여겨지면서 많이 팔린다고. 식기건조대의 가격은 10만원대, 음식물 쓰레기통의 가격은 3만원대다. 

[‘치실이냐 죽음이냐’ 답은 구강세정기] 국나 구강케어 전문업체 A사의 구강세정기는 치실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구강세정기 입구를 이 사이에 대고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미세 물줄기가 이 사이의 플라크와 이물질을 말끔하게 처리한다. 같은 회사의 음파 전동칫솔은 치아 사이의 플라크와 이물질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10만원대다.

[우리 집 화보로 만드는 인테리어템] 투명의자 마리체어로 유명한 이탈리아 가구 브랜다 K사의 의자 ‘대가’는 세 거장의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조합한 의자다. 금, 크롬, 구리, 티타늄 등으로 마감 처리를 해 더욱 고급스럽다. 톡톡 튀는 공간을 만들고 싶을 때도, 우아한 분위기를 살릴 때도 좋다고 한다. K사의 모듈형 수납장은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눈길을 끈다. 낭만적인 무늬를 그리는 LED 조명도 인기다. 가격은 의자 ‘대가’가 80만원대, 모듈형 수납장이 20만원대, LED 조명이 20만원대다.

[고품격 램프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ON!] 서울 M인테리어 디자인숍은 독일 T브랜드 제품 등 바우하우스와 관련된 제품을 판매한다. 바우하우스 램프라 불리는 테이블램프가 대표적이다. 빌헬름 바겐펠트가 설계, 유리와 하단 부분의 균형 잡힌 비율에 저절로 눈길이 가는 램프다. 가격은 90만원대다.

[나만을 위한 ‘천국’ 만드는 법] 리클라이너는 최근 대세 소파로 떠올랐다. 노르웨이 S브랜드 리클라이어는 앉아만 있어도 행복해절 것 같은 느낌이난 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마치 내 몸에 맞춘 듯 한 편안함을 준다는 후기다. 체중에 따라 신체를 부드럽게 받쳐주는 글라이딩 시스템을 채택했다. 몸의 움직임에 따라 받침대가 자동 조절 되는 플러스 시스템 또한 적용됐다. 발을 올려놓는 스툴도 경사조절이 돼 각광을 받는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350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