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조기성 측, “현재 연애미수 출연 중”...노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MV 7일 공개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06 18: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배우 조기성이 오랜만에 웹드라마 ‘연애미수’로 근황을 알렸다.

6일 조기성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현재 조기성은 웹드라마 ‘연애미수’ 출연 중이며 MBC에서 금요일 밤 5부작으로 편성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노을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뮤직비디오 출연해 7일 공개될 예정”이라며 “현재 SK텔레콤 광고도 온에어 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조기성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조기성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조기성은 올해 나이 29세로 2016년 정인의 ‘UUU’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 이어 ‘무드 메이커’, ‘더블루씨’, ‘전지적 짝사랑 시점’, ‘연애 말고 연애’, ‘역재생 드라마’, ‘일다 종사’ 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16년부터 방송된 ‘전지적 짝사랑 시점’에서 조기성은 짝사랑에 대한 전지적 시점과 20대들의 공감할만한 연애에 대해 디테일한 연기를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조기성은 바이브 ‘술이 문제야’에 출연하며 이별 연기 장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어 7일 발매를 앞둔 노을의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뮤비 출연을 알리며 많은 팬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지난 1일 방영된 드라마 ‘연애미수’에서 양혜지와 오랜만에 재회를 알렸다. ‘연애 미수’는 연애에 수업이 도전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고등학생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코믹 드라마다.

와이낫미디어와 MBC가 공동 제작했으며 매주 월, 화 오후 6시 네이버TV에서 선 공개된다. MBC에서 매주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편성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