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 1997’ 신소율, 다이어트 자극하는 가녀린 몸매…남자친구 ‘♥김지철’과 나이 차이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06 17: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응답하라 1997’ 신소율이 아름다운 미모의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신소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풍잎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휴대폰을 만지고 있는 옆모습을 담았다. 긴 헤어스타일과 재킷을 어깨에 걸치며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더욱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신소율 인스타그램
신소율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소율씨 감기 조심하세요”, “분위기 있으시고 너무 예쁘세요”, “이뿌세온니 아프지마시구건강하세요”, “가을 가을 해요 역시 미모는 뭐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신소율은 올해 나이 35세로 2007년 영화 ‘궁녀’를 통해 데뷔했다. 이어 ‘티끌 모아 로맨스’, ‘검사외전’, ‘늦여름’, ‘나의 PS 파트너’, ‘응답하라 1997’, ‘뿌리 깊은 나무’, ‘유나의 거리’ 등 탄탄한 연기력으로 연기자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특히 ‘응답하라 1997’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한 신소율은 한예슬, 주진모와 함께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신소율은 2018년 김지철과 연애 사실을 밝히고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뮤지컬 배우인 김지철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두 사람은 3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이다.

또한, 신소율의 남자친구 김지철은 ‘광염 소나타’, ‘달과 6펜스’, ‘아랑가’, ‘위대한 캣츠비’ 등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