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벡틴 블랙프라이데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뷰티어워즈 4관왕 페이스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로벡틴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가 공개됐다.

6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후 3시 문제는 "3년 연속, 뷰티어워즈 4관왕에 빛나는 OOOOOOO, 페이스오일"에서 빈칸을 채우면 된다.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로벡틴 블랙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로벡틴 블랙프라이데이' 퀴즈의 정답은 '7중히알루론산'이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오퀴즈
오퀴즈

한편 로벡틴이 일년에 단 한번,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하여 7중 히알루론산으로 속건조를 잡아주는 퍼스트 에센스부터 뷰티 어워즈 4관왕에 빛나는 페이스오일도 선보이며 130만 유튜버 젤라와 소윤이 강력 추천한 닥터마스크까지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52만 유튜버 소윤과 콜라보한 행사로 소윤코드를 입력하면 10%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방법은 마이페이지, 소윤코드입력, 쿠폰번호 인증, 결제시 쿠폰적용을 순차적으로 클릭하면 된다.

또한 회원일 경우 무료배송 쿠폰까지 지급하여 최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늘(6일) 단 하루 로벡틴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퍼스트에센스 정품을 단돈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로벡틴 관련 문제들이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