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 이기찬, 나이 23세 즈음 풋풋한 사랑 떠올려…“현재는 결혼하신 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불타는 청춘’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이기찬의 과거 연애사가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해 8월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2’에 출연한 이기찬은 좋아하는 노래를 추천하며 노래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이기찬은 “좋아했어요 그분이”라며 아쉽게 인연을 맺지는 못했지만 지금은 잘 살고 있는 분이라고 말했다. 이기찬의 말에 궁금증이 폭발한 MC들은 연예인이냐고 물었고, 이름을 말하면 아는 유명인이라고 밝혀 더욱 궁금증을 유발했다. 

Mnet ‘비틀즈코드 2’ 캡처

그의 짝사랑 상대는 현재 결혼을 한 상태라며 같은 또래모임을 함께 한 연기자로 이기찬의 나이 23-24살 때즘 이야기라고 밝혔다. 이기찬은 “그 친구가 라디오 DJ를 했었는데 게스트를 하면서 친해졌다가 박경림 씨랑 이수영 씨가 바람을 넣어줬다. 그래서 몇 번 데이트 같이 만나긴 했었는데 연인관계까지는 발전하지 못했다”라며 아련한 짝사랑의 추억을 회상했다. 

한편, 올해 나이 41세인 이기찬은 1996년 1집 앨범 [Na Na Na Na Nineteen]로 데뷔 후 ‘감기’, ‘또 한 번 사랑은 가고’ 등을 발매하며 감성 발라더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가수 활동 후 ‘불꽃 속으로’를 시작으로 배우로서의 행보를 시작한 그는 ‘질풍기획’, ‘녹두꽃’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최근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