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강렬한 카리스마' 유상훈, OCN '루갈' 행동대장 출연 확정…'박성웅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유상훈이 OCN 새 오리지널 ‘루갈’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6일 소속사 더킴컴퍼니 측은 유상훈이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OCN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아르고스에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 팀원으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와 성장 과정을 그린다.

유상훈 / 더킴컴퍼니
유상훈 / 더킴컴퍼니



극중 유상훈은 아르고스의 행동대장 민달호 역을 맡았다. 아르고스 실세 황득구(박성웅 분)의 유일한 행동대장으로 능수능란한 언변과 태도로 정부,기업, 사람을 상대하는 협상의 달인이며, 극에 짜릿한 긴장감을 돋보일 예정이다. 특히 강렬한 이미지의 유상훈이 잔혹한 테러집단의 악당으로 분해 선보일 반전 매력은 물론, 박성웅과의 악당 호흡 또한 기대를 더한다.  


유상훈은  '청춘일발장전', '민초' 등의 작품을 통해 대학로 무대에 올랐다. 또한  영화 ‘쇠파리’, ‘카페푸른여인', '열혈형사’, '타짜원아이드짹', 드라마 OCN ‘나쁜녀석들시즌2’, ’빙의’, '보이스시즌3', SBS '녹두꽃'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왔다.


현재 유상훈은 혹독한 훈련과 촬영준비를 하고 있는 바.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그가 이번 OCN 오리지널 ‘루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상훈을 비롯해 박성웅, 최진혁, 조동혁,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 등이 출연하는 OCN 새 오리지널 ‘루갈’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