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2의 무한도전’…tvN ‘돈키호테’ 이진혁, ‘한끼줍쇼’ 게스트로 출연 예고…대세 행보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이진혁이 JTBC '한끼줍쇼'에 게스트로 출연, 밥동무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JTBC '괴팍한 5형제', tvN '돈키호테'를 통해 친근감 넘치는 예능감을 발산하며 연예계 선배들과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 이진혁이 '한끼줍쇼'에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이경규, 강호동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평소 대식가로 알려진 이진혁이 한 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진혁 / 서울, 최규석 기자
이진혁 / 서울, 최규석 기자

이진혁은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했고, 데뷔 4년 만에 솔로가수로 새 출발을 알렸다. 그는 지난 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I Like That'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솔로 앨범 발매에 최근 JTBC '괴팍한 5형제', tvN '돈키호테' 등 다양한 예능 활동을 펼치며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이진혁이 라디오까지 장악한 가운데 솔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이진혁이 출연하는 tvN '돈키호테'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또한 게스트로 출연하는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