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배우 조현재 아내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 과거 만삭 사진 공개…현재 직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조현재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 가운데 아내 박민정과 함께한 과거 사진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프로골퍼 출신의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이맘때 제주도 #태교여행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왔다 오늘처럼 날씨도 미세먼지도 너무 좋았었던 날  건강하게만 자라자 아들 #2018년 #셀프만삭사진"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만삭의 D라인 몸매를 보여주며 남편인 조현재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박민정과 조현재는 편안하면서도 비슷한 느낌의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 인스타그램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태교여행이라고 안 했으면 못 알아볼 뻔", "우찬이가 태어나기 전 사진이네요", "좋아보여요", "멋져요"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조현재와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은 지난해 결혼식을 올리고 가정을 꾸렸다. 조현재의 나이는 40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조현재와 프로골퍼 박민정은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우찬 군을 자녀로 두고 있다.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의 과거 직업은 프로골퍼였다. 프로골퍼 생활을 마무리한 박민정의 현재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박민정은 개인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20대는 프로골퍼의 삶을 살았고 30대는 일만하며 살다가 앞으로의 40대는 행복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를 꿈꾸는중'이라며 자신의 직업과 목표를 소개하고 있다.

현재 조현재와 아내 박민정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