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몸신이다' 내장 지방 타파하는 abc주스(사과-비트-당근) 효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나는 몸신이다' 내장 지방 타파하는 abc주스 효능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abc주스 재료로 사과, 비트, 당근이 소개됐다.

사과-비트-당근에 공통적으로 식이섬유와 식물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그래서 내장 지방 형성을 방지해주고 내장 지방을 에너지로 활용해 배출에 도움을 준다.

지방 세포가 작아지는 것을 지방이 배출된다고 한다.결론적으로 내장 지방 감소에 도움된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캡쳐

사과에는 우르솔산이란 식물 영양소가 풍부하다. 이것은 에너지를 연소하는 갈색 지방 양을 증가시킨다. 갈색 지방은 에너지를 연소시키는 역할을 하는 지방으로 유아 때는 갈색 지방이 백색 지방보다 많지만 나이가 들면 백색 지방이 증가하게 된다.

우르솔산은 갈색 지방의 양을 증가시켜 효과적으로 지방을 배출시키는데 도움된다. 

비트는 항산화 물질 자색 성분의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다.이것은 지방을 분해하는 지방 억제 호르몬 아디포넥틴을 향상시킨다. 따라서 체내 지방을 분해하는 동시에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당근의 폴리페놀과 비타민 E의 경우 내장 지방의 원인이 되는 중성지방의 수치를 떨어뜨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