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롤), 6일 서버 점검 예고…우르프 모드 진행 기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라이엇 게임즈 MOBA 리그 오브 레전드(롤, LoL)이 6일 서버 점검을 예고했다.

5일 롤 공식 홈페이지에는 “11월 6일(수)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지에 따르면 롤은 6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게임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시행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이번 점검으로 게임 접속 및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16일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는 서울 종로구 롤 파크에서 롤 10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0주년 기념 이벤트로 챔피언 선택이 가능한 우르프 모드 기간을 한정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저가 챔피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우르프 모드는 오는 9일까지 한정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