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몸신이다’ ABC주스, 내장 지방 타파로 체중 감량? 하루 한 잔이면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11월 5일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이 불고 있는 ABC주스에 대해 알아봤다. 면역력 증진, 혈관 질환 예방, 위장 기능 개선, 특히 내장 지방이 빠진다고 알려져 인기가 많다.

이날 방송에는 특별히 내장 지방을 타파하기 위한 4주간의 체험을 겪은 사람들이 출연했다. 근육 손실도 없이 내장 지방만 깔끔하게 없앨 수 있었다. 하지만 ABC주스를 제대로 알고 마셔야 한다. 제작진은 ABC주스의 레시피를 포함해 꿀팁을 공개한다.

내장 지방은 운동을 아무리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다. 예를 들어 4.5km를 매일 8개월간 달려도 고작 7%를 뺄 수 있다. 빼기도 힘들고 건강까지 해칠 수 있는 내장 지방을 없애는 ABC주스는 독일, 미국, 영국, 인도 등 전 세계를 강타했다.

체중 감량에 피부 개선까지 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른바 기적의 주스로도 통한다. 그 밖에 비타민과 미네랄 증진, 디톡스와 체중 감소, 혈액순환 개선, 시력 증진, 두뇌 활성 및 기억 증진, 위 및 간(내장) 기능 강화, 암세포 증식 속도를 낮춰 준다.

체험에 나선 사람들은 ABC주스만 하루에 한 잔씩 4주간 마셨는데 7%의 6배보다 많은 43%의 내장 지방이 줄어든 결과가 나왔다. ABC주스는 Apple(사과), Beet(비트), Carrot(당근)의 첫 글자를 따서 붙여진 이름이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