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혜리, 나이-이근희와 이혼-동생과 성 다른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유혜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인 유혜리는 단국대학교 의상학과 출신이다. 1985년 CF로 처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1987년 연극배우로 데뷔, 영화 ‘파리애마’를 스크린관에 정식으로 얼굴을 알렸다. 

영화 ‘성애의 침묵’(1992), ‘우묵배미의 사랑’(1990) 이후 연극무대에 본격적으로 집중한 유혜리는 1994년 동료 이근희와 결혼했지만 성격차이로 4년 뒤 이혼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캡처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캡처

유혜리의 동생 최수린은 1974년생으로 올해나이 46세다. SBS 공채 MC로 데뷔한 최수린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재일교포 2세 사업가와 결혼하였다. 동생과 성이 다른 이유로 주목을 받았으며 둘은 함께 지난 8월 KBS2 ‘배틀트립’에 함께 출연했다. 본명은 최수연으로 부모의 연예인 극구반대에 이름을 바꿨다고 밝혔다. 

한편 유혜리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남편이 필요했을 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손목이 부러져 수술을 해야했는데 가족 동의서를 받아야했다며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