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우리, 부인과 함께한 큰 딸 김예린-작은 딸 김예은 사진 공개 “우리집 공주들 파자마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우리가 아내와 큰 딸 김예린, 작은 딸 김예은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1일 김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집 공주들 파자마 파티~ 어쩔~ ㅋㅋㅋㅋ 아빠가 해달라는 포즈 다 해줌ㅋㅋ 내겐 너무 귀여운 공주들~ ㅋ 그 와중에 이슈 지도 여자라며ㅋ 진짜루 요즘엔 우리 집 공주들 보는 맛에 삽니다ㅋㅋㅋ #ses #핑클 #아니구여 #우리는 #란린은슈 #우리집공주들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자마를 입고 포즈를 취한 김우리의 아내와 두 딸 김예린, 김예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엄마를 닮아 아름다운 두 딸의 외모가 눈길을 끈다.

김우리 인스타그램
김우리 인스타그램
김우리 인스타그램
김우리 인스타그램

1973년생인 김우리의 나이는 47세. 아내 이혜린 씨와는 21살 시절 결혼했다. 이화여대 발레 전공이자 아나운서 지망생인 큰 딸 김예린의 나이는 25세, 모델 지망생인 작은 딸 김예은의 나이는 20세다.

김우리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핑클의 웨딩드레스, 세븐의 힐리스, 휘성의 레게머리, 세 장면의 공통점은 바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의 손끝에서 탄생했다는 것. 

이처럼 다양한 유행을 만들어내며 가요계 최정상 스타일리스트로 자리매김한 김우리는 올해로 활동 23년차 베테랑이다. 

1세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과거 가수였다. 1990년, 1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하은수라는 예명으로 데뷔했지만 회사의 경영난으로 데뷔와 동시에 무대에서 사라져야만했다. 

그러나 그가 가수시절 무대의상을 직접 만들어 입었다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며 당대 최고의 디바 신효범의 스타일리스트를 제안 받았다. 

가요계에 남자 스타일리스트가 전무했던 시절, 김우리는 경쟁력을 갖춰야 했다. 그는 매일 새벽 숍에 가 헤어와 메이크업을 배웠고 헤어, 메이크업, 의상 3박자를 고루 갖춰 디바 신효범의 스타일리스트로 첫 발을 내딛은 후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15팀 모두 스타일링 할 정도로 승승장구하며 입지를 굳혔다.

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을 개척한 김우리에게는 하나의 원칙이 있다. 그의 손을 거치지 않은 옷은 절대로 스타에게 입히지 않는다는 것. 

신효범을 시작으로 핑클, 신화, 젝스키스와 같이 당시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가수들의 러브콜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바로 그 이유다. 

작은 옷매무새 하나까지 직접 잡아주며 가수가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무대에 집중하게 해줬던 그의 배려가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이다.

활동 영역을 확장한 김우리는 각종 매거진, 광고 촬영 섭외 1순위 스텝으로 꼽히며 톱스타들을 그의 단골 고객으로 만들었다. 

23년째 쉬지 않고 트렌드를 이끄는 김우리에겐 지금도 스타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다. 이제는 단순 패션을 넘어 뷰티 컨설턴트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