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진정한 핵인싸 등극…'woah' 댄스 주인공도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김태형)가 인싸춤 'woah'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방탄소년단(BTS) 뷔는 지난달 27일 열린 방탄소년단의 '스피크 유어셀프' 콘서트에서 미국 10대 사이에서 유행 하고 있는 ‘woah’댄스를 선보여 인싸임을 인증했다. 일명 ‘인싸춤’으로도 불리는 이 댄스는 한 SNS에서 챌린지 동영상이 있을 정도로 인기몰이중이다.

뷔는 파이널 콘서트에서 자신의 솔로곡 '싱귤래리티' 무대에서 새로운 의상을 착장하고 등장해 팬들이 숨소리도 내지 못할만큼 관객을 몰입시켰다. 뷔는 솔로곡이 진행되는 내내 우아하고 관능적인 댄스로 블랙스완, 이블 프린스, 뷔데블, 하데스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무대로 충격을 안겼다.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뷔의 무대를 보는 관객들은 마치 최면에 걸린 듯 예술적이고 다크한 뷔의 매력에 빠져들었으며 싱귤래리티 무대가 끝나자 뷔의 본명인 ‘태형’으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0위를 비롯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실시간 트렌드를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뷔의 VCR은 미국 실시간 트렌드 9위에 올라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솔로곡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뷔는 단체곡에서는 상반되는 반전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뷔가 ‘앙팡맨’에서 귀여운 포즈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woah’댄스을 추자 이를 본 팬들은 무대천재 뷔의 반전 매력에 환호를 보냈다. 일부 팬들은 'woah'댄스를 처음 보고 어리둥절해 했고 이에 이 댄스를 알고 있는 팬들이 소셜미디어에 뷔의 영상을 올렸다. 이는 곧 콘 화제를 낳으며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woah’댄스의 주인공인 크립토9095 또한 소셜미디어에 뷔의 ‘woah’댄스가 화제집중인 것을 알고 놀라워하며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댄스의 주인공이 직접 주목하는 핵인싸로 등극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최근 'LOVE YOURSELF' 투어와 그 연장선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로 1년 2개월간 전세계 23개 도시, 62회 공연을 돌며 대장정의 마무리를 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