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고부갈등에 또다시 위기…국적-나이-문화 차이 극복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가 국적, 나이, 문화 차이, 재산 문제 등으로 지속적인 갈등을 빚은 가운데 이번에는 중국 시부모님과의 입장이 첨예하게 대립되며 위기를 맞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70회에서는 한국을 방문했던 중국 마마가 함소원-진화에게 돌연 ‘같이 살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쳐 모두를 기함하게 하는 역대급 사태가 벌어졌다. 

굳어 버린 함소원, 아내 함소원과 중국 마마를 달래는 진화, 당혹스런 중국 파파의 모습이 펼쳐진 가운데, 중국 마마가 ‘농담이다’라고 눙치면서 혼란은 일단락됐다.

이와 관련 5일 방송될 ‘아내의 맛’ 71회에서는 중국 마마의 끝나지 않은 ‘합가 요청’과 이에 당황해서 어쩔 줄 모르는 함소원, 진화, 중국 파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매주 ‘아내의 맛’ 화제 중심인 함진 부부의 하루도 조용할 일 없는 일상 속에 본격적인 ‘합가 전쟁’이 발발했던 상태. 중국 마마의 ‘한국에서 살겠다’는 바램은 해프닝으로 끝난 듯했지만, 다음 날이 되자 중국 식재료를 잔뜩 구매하며 본격적으로 한국에 살 준비에 돌입하는 시어머니로 인해 함소원은 당혹감에 휩싸였다.

결국 함소원은 이대로 상황이 흘러가도록 둘 수 없어, 조심스럽게 중국 마마에게 다가가 합가 이후의 걱정스러운 점들을 에둘러 이야기했던 터. 하지만 중국 마마는 함소원이 말하는 족족 방어하는 ‘철벽 답변’을 시전했고, 창과 방패 같은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논쟁은 계속됐다. 

TV조선 ‘아내의 맛’ 예고편 캡처
TV조선 ‘아내의 맛’ 예고편 캡처

더욱이 한국에서 같이 살자는 중국 마마와 정말 이대로 같이 사는 것이냐는 함소원 사이에서 누구의 편도 들 수 없는 진화의 고뇌가 이어졌다. 거기에 중국 마마의 폭탄선언에 졸지에 홀아비 신세에 돌입하게 될 중국 파파의 외로움은 커져갔다. 

그런 와중 진화는 아버지와 찜질방을 찾아 생애 첫 좌욕을 받으며 이 사태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고, 고민 끝에 합가의 종지부를 지을 칼을 빼들었던 것. 진화의 결정에 대한 어머니 중국 마마와 아내 함소원의 리얼한 반응이 5일(오늘)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된다.

올해 나이 44세인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으로 가수와 연기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중국 진출 후 드라마에서 활약하던 그는 지난해 18살 연하의 중국인 진화와 결혼 소식으로 주목받았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올해 26세인 한국에서 아이돌 연습생을 한 경력이 있는 SNS 스타다. 그는 조각 같은 외모와 하얼빈 지방의 대규모 농장 사업가 집안의 2세라는 재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출산부터 육아 갈등, 시어머니와의 고부 갈등까지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부부는 문화 차이로 인한 고부 갈등부터 부부 싸움 등 갈등을 빚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이며 우려를 사기도 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