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W컨셉 연예인 착용' 토스 행운 퀴즈 정답 공개…아이유-수지-윤승아-김나영이 입은 브랜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W컨셉 연예인 착용' 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셀럽이 착용한 그 상품! 셀럽 리얼 웨이! 지금 W컨셉에서 가장 트렌디한 셀럽들의 #OOTD를 확인하세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 '□□□'가 선택한 FRONTROW (프론트로우)의 Layered Collar Wool Jacket! □□□은 누구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포털검색창에 "'W컨셉 연예인 착용'을 검색해 보라"고 힌트를 전했다. 이번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윤승아'이다.

두 번째 'W컨셉 연예인 착용' 문제는 "최근 종영된 캠핑클럽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 핑클의 이진이 선택한 □□□□□의 Wool Blend Coat! □□□□□에 들어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마론에디션'이다.

'W컨셉' 홈페이지
'W컨셉' 홈페이지

세 번째 문제는 "여성스러운 머메이드 실루엣과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시그니처로 한 브랜드, YOUR NAME HERE에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활약중인 수지가 착용한 바지가 있습니다. 이 바지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유진이'이다.

네 번째 문제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의 삭 드 아르케 숄더백을 연예인 김나영이 착용해서 W컨셉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루에브르'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트렌디한 셀럽과 만나 유명해진 메종 마르지엘라! W컨셉에서는 지금 추첨을 통해 □□□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버킷백'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러블리한 아이유가 입어 화제가 된 □□□ 브랜드의 시스루 프릴 블라우스!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OHL'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참여하는 방법은 토스앱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알림 버튼을 누른 뒤 퀴즈를 클릭 후 해당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을 맞힐 시 0원에서 1500원의 상금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지급 받은 상금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W컨셉 공식몰은 오는 7일까지 최대 15% 할인세일을 실시하며, 제품 구매시 최대 1만1,000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