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이색 패션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최근 신곡 ‘예쁘게 입고 나와’로 소녀팬들은 물론 누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는 ‘남친돌’ Boys Republic(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의 이색 패션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bnt와 함께 진행한 패션화보를 통해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은 순수한 소년의 모습부터 유머러스한 댄디가이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그들만의 유쾌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넘치는 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 유니버셜뮤직코리아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 유니버셜뮤직코리아
첫 번째 콘셉트에서 그들은 블랙과 화이트로 깔끔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레터링 프린팅으로 디테일을 더한 스타일은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이어 진행된 두 번째 콘셉트에서 그들은 저마다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캐주얼 수트를 통해 댄디가이로 변신했다. 여기에 개성이 돋보이는 스냅백, 선글라스, 왕관 등의 소품을 이용해 유머러스한 매력을 더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처음 그룹명을 들었을 때의 기분이나 저마다 꿈꾸는 이상형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송혜교, 아이유, 박수진, 하연수 등을 이상형으로 꼽은 멤버들 중 유독 돋보였던 것은 선우였다. 이상형으로 개그우먼 정주리를 꼽으며 예전부터 무척이나 팬이었고 자신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얼굴상이라 말하며 얼굴을 붉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 유니버셜뮤직 코리아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 유니버셜뮤직 코리아
특히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은 이번 싱글 ‘예쁘게 입고 나와’에 대해 “이번 ‘예쁘게 입고 나와’의 최종 목표는 10위권 진입이지만 일단은 인지도를 쌓고 저희 노래가 길거리에서 많이 흘러나왔으면 좋겠다는게 솔직한 목표다. 중독성 강한 노래에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한 무대까지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은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 중이며, 이달 중순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MTV 월드 스테이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