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가의 서’ 이유비(Lee Yoo Bi), 이승기 대신해 손가영에 통쾌한 복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구가의 서’ 이유비가 이승기를 대신해 통쾌한 복수극을 벌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 19회에서는 ‘조관웅(이성재 분)’이 놓은 덫에 걸린 ‘강치(이승기 분)’가 취혼주로 인해 죽음의 위기에 처한 모습이 그려졌다.

▲ 구가의 서 / MBC 방송캡처

이에 ‘청조(이유비 분)’는 자신 때문에 생사의 기로에 놓인 ‘강치’를 대신해 ‘월선’에게 복수를 다짐했다. 여느 때처럼 뭇 기생들과 함께 있던 ‘월선(손가영 분)’을 찾아간 ‘청조’는 만면에 미소를 띈 채 폐물이 가득 들어있는 함을 선물하며 앞으로 잘 지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폐물에 마음이 누그러진 ‘월선’은 싫지 않은 내색을 하며 ‘청조’가 따라준 술을 단숨에 들이켰고 그 순간 ‘청조’는 “취혼주다. 강치가 괴로워하고 고통 받은 만큼 네 년도 똑같이 당해보거라”고 말했다.


이어 “나를 이용해 한 번만 더 허튼 짓을 하려 든다면 그 땐 취혼주가 아니라 독약을 목구멍에 쏟아 부어줄 터이니”라는 매서운 경고와 함께 독기 가득한 눈빛을 보내 ‘월선’은 물론 춘화관 식구들을 단번에 제압했다. 특히 이번 복수는 ‘최강치’를 옭아 맸던 취혼주를 이용한 복수여서 더욱 통쾌함을 선사했다.


한편 ‘자홍명(윤세아 분)’과 ‘강치’가 모자 지간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앞으로 ‘구월령(최진혁 분)’과 ‘자홍명’, ‘최강치’ 세 사람의 앞날에 어떤 파장이 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