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이상윤에 ‘눈물의 용서’…곽윤서가 불륜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VIP(브이아이피)’ 장나라가 이상윤의 외도를 용서하며 눈물을 보였다.

지난 4일에 방송된 SBS ‘VIP’에서는 장나라가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고 오열하면서도 그를 용서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나라는 “다 끝났다고 했지? 내가 모르는 사람이고”라며 “내가 더 알아야 할 게 있어? 내가 더 무너질 일이 남았냐고 물어보는 거야”라고 눈물을 흘리며 감정을 누르고 있는 그의 모습에 이목을 끌었다.

장나라-이상윤 / 네이버 tv캐스트
장나라-이상윤 / SBS ‘VIP’ 네이버 tv캐스트

이상윤은 용서하겠다는 장나라를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나라는 “죽을 만큼 힘들겠지. 몇 번이나 지옥에 다녀올지 모르지”라며 “마지막으로 자기를 믿어볼게”라고 말하자 이상윤은 손을 꼭 붙잡았다.

이어 장나라는 “다시는 나를 배신하지 마”라고 말하며 울분을 토했다. 이어진 장면 속에서는 곽윤서가 남편에게 “나 더는 못하겠어. 집 나가”라고 말하며 방에 들어가 가방을 챙기고 있는 중 그가 이상윤에 연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이상윤의 불륜 상대가 곽윤서가 아니냐는 의혹을 일었다. 또한, 이청아, 표예진, 곽윤서의 얼굴이 겹치며 남편과의 외도를 의심하게 하는 예고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이 출연하고 있다.

SBS 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