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장모' 신다은, 무릎 꿇은 손우혁에 "넌 더럽고 역겨운 사이코패스" 분노(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수상한장모'에서 신다은이 무릎을 꿇고 비는 손우혁에 소리지르며 분노했다.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

5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 120회에서는 서로 가족이라는 것을 알게 된 화자(윤복인)와 제니(신다은)가 함께 벤치에 앉아 이야기를 나눈다. 제니는 "그런데 어떻게 제가 경아라는 걸 아셨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화자는 "안사장이 말해줬어"라며 만수(손우혁)를 언급한다. 화자는 품 안에서 서류를 꺼내며 "안사장이 이걸 다 갖고 있더라"고 얘기했다.

제니는 화자에게서 친자확인 서류와 사진 등을 보고 매우 놀라며 "안만수씨가 이걸요?"라고 반문했다. 한편 여전히 무릎을 끓고 혼자서 속죄하며 뉘우치고 있던 만수. 제니는 화자에 "아니, 그럼 안만수씨는 제가 경아란 걸 다 알면서도 왜 말을 안 하고 있었던 거래요?"라고 물었고, 이에 화자는 "왕수진, 그 여자한테 기회를 주고 싶었다더라. 몇 번이나 조르고 협박했다가도 말을 안 들었대"라고 말했다.

"안사장이 그래서 계속 이야길 안하고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 것 같으니까......"하는 화자의 말에 제니는 "죽이려고 한거고요?"라고 어이없다는 듯 말했다. 제니는 "제가 어린 시절에 언니랑 헤어졌을 때 그 순간이 병원에서 순간적으로 다 떠올랐어요"라고 말했고 화자는 "그랬구나. 안만수 그 사람 아니었어도 우리가 만날 수 있었던 거였어"라며 제니의 머리칼을 쓰다듬었다.

제니는 "그래도 안만수 그 사람. 어떻게 지금까지 입 닫고 있었던 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라고 얘기하며 만수에게 직접 물어봐야겠다고 말한다. 애리(양정아)는 은석(박진우)에 "얘기 들었어. 제니 임신했다며? 제니 혹시라도 임신했다고 질척댈 얘 아니니까 너부터 정신 똑바로 차리고 맘 단단히 먹어. 알겠니?"라며 당부한다. 이에 은석은 "제니 씨도 많이 당황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애리는 "내가 이번에 제니 만났잖니. 한번 한 이혼, 애 가졌다고 달라질 얘 아니야. 걔 상황 어떤지 네가 누구보다 잘 알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은석은 굴하지 않고 "제니씨가 만든 상황 아니잖아요"라고 말했지만, 애리는 설득되지 않았고 "차라리 애 낳으면 양육권은 어떻게 할지 그것부터 생각하는 게 나을거야"라고 말했다.

그때 만수의 집에 도착한 제니와 화자. 제니는 무릎꿇은 만수에 "왜 그랬어요?"라고 묻는다. "당신 엄마하고 당신이 한 짓, 그거 어떤 짓이었는 줄 알아? 나하고 내 친엄마, 그리고 송아언니한테 한 짓 그거 살인보다 더 악독한 짓이야. 당신이 입 다물고 있었던 동안 일어난 일 얼마나 큰일이었는지 아냐고. 당신 때문에 사람도 죽었어. 그리고 어떻게 그 모든 걸 알고 있으면서 뻔뻔하게 나하고 결혼할 생각을 해. 네가 사람이야?"라며 소리지르는 제니.

제니는 몸이 힘들어 소리를 지르다 휘청이고, 화자는 "너 이제와서 그런다고 없던 일이 될 거 같애? 그깟 무릎 좀 꿇고 눈물 흘린다고 용서 될 일이야?"라며 따졌다. 

한편 아침연속극 '수상한 장모'는 총 123부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후속작으로는 심이영, 서도영 주연의 '맛 좀 보실래요'가 예정되어 있으며 '수상한 장모' 인물관계도 등 디테일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간대 방영 아침드라마로는 '모두다 쿵따리', '우아한 모녀', '꽃길만 걸어요'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