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9회, “잘까?” 강남♥이상화 결혼식 이벤트 대성공! 이상화 폭풍 눈물 ...신혼여행은 어디로? 윤상현♥메이비 가을가족운동회 승부욕 활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4일 방송에서는 지난 이야기에 이어서 강남♥이상화 부부의 결혼식 서프라이즈가 대공개되었다. 절친들의 결혼축하 영상 편지에 이어서 영상이 중지되는 돌발 상황이 펼쳐졌고, 강남과 이상화를 비롯한 모든 하객들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식장 직원들은 급히 나와서 죄송하다고 이야기 하며 수습하려 했지만, 이미 돌발 사고에 관객들은 술렁거리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이 상황은 강남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중의 하나였다. 이어서 직원으로 분장한 전문 댄서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오늘의 주인공인 이상화를 위한 깜짝 이벤트였다. 댄서들은 음악이 진행되며, 하나 둘 씩 추가됐다. 이어서 객석에서도 추가로 등장하고, 점점 무대는 강남까지 포함해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강남까지 완벽하게 합쳐진 무대의 모습에 이상화는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의 열정적인 모습에 관객들도 하나 둘 씩 환호하기 시작했다.

이어서 스피스 스케이팅을 하는 듯 한 춤의 동작에 이상화는 감동어린 표정을 지었다. 다음으로 강남이 무릎을 꿇고 반지를 끼워주는 모습에 이상화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강남이 이상화에게 건넨 반지는 바로 강남 집안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예물이라고 한다. 당시를 회상하며 이상화는 “패디큐어는 귀여웠지만, 이번 거는 정말”이라고 말하며 정말 감동이었다고 전했다. 그 말에 강남 역시 “해냈구나, 이번 거는 정말 해냈구나, 제가 원하던 그림이었어요”라고 말하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강남이 이제까지 꾸준히 준비했던 이상화 부모님의 영상이 있었다. 부모님의 모습이 화면에 등장 하자마자 이상화는 눈물을 글썽였다. 먼저 이상화의 어머니는 “귀하고 소중한 우리 애기 결혼 축하해”라고 이야기 했고, 이어서 아버지는 “상화야 너랑 같이 있었던 시간이 너무 적어, 너무 아쉬워”라고 입을 열기 시작했다. 아버지는 “나이 열다섯에 국가대표가 돼서, 이제까지 해왔는데, 너무 시간이 짧아, 가족과 함께 한 시간이”라고 말하며 딸 이상화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소감을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마지막으로 이상화의 어머니는 “우리 사위 강서방, 우리 딸 잘 부탁해”라고 말하며 잘 살라 이야기 했다. 영상 속 그 말에 강남은 현실로 “넵!”이라고 힘차게 대답했고, 그 우렁찬 대답에 식장에는 웃음이 가득 찼다. 그 영상을 보고서야 비로소 딸의 결혼이 실감이 났는지, 이상화의 어머니도 울음을 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그 모습을 보던 김구라는 “강남이 제가 생각한 것보다 참 좋은 친구네요”라고 말하며 감탄했고, 김숙 역시 멋있다고 이야기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화♥강남이 함께 부부로 첫 걸음을 내딛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당시 영상을 보며 강남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구나. 뭔가 약속하면서 지나가는 느낌이었어요”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서 “이 때 진짜 부부가 되었구나, 느꼈어요”라고 말하며 둘이서만 웨딩 로드를 걸어 나올 당시 절실하게 느꼈다고 한다. 결혼식 2부 사회자는 지하철 친구인 ‘최승리’씨가 맡았는데, 그는 2014년 지하철 옆자리에 앉은 동갑내기 친구라고 한다. 우연이 필연이 된 훈훈한 광경이었다. 최승리 씨는 강남이 예능 첫 촬영에서 함께 만난 인연이기에 지금까지도 계속 인연이 이어져 나려오고 있다고 한다.

본격 신혼여행 전, 강남과 이상화의 첫날밤은 바로 식장 내 숙소에서 이어졌다.. 신혼여행 출발 전 잠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방전 된 두 사람은 시간을 기다리면서 자녀계획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아이를 빨리 가져야 한다고 말하는 강남에 비해 이상화는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었다. 캐릭터 잠옷을 입은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귀여워”를 남발하며 침대에 누웠다. 이상화는 “귀여워, 애기 같애”라고 강남을 보면서 이야기 했고,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강남은 “계속 귀여울 수 있어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그 말에 최수종은 “있어요, 저 마음을 잊지 말고 (...) 역시 이 모습이 나한테는 최고다 귀엽다, 라는 마음을 가지고 살면 됩니다”라고 조언했다. 그의 대답에 강남은 “무슨 일이 있을 때 전화해도 됩니까?”라고 말하며 도움을 요청했다. 이상화♥강남은 신혼여행으로 몰디브를 다녀왔다고 한다.

이어서 윤상현♥메이비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이들 부부는 가을가족운동회를 개최했는데, 돼지열병 파급 방지로 모든 행사가 취소가 되어 속상해하는 딸 나겸과 나온이를 위해 준비했다고 한다. 이들이 보여줄 자급자족 가족 운동회는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가득하게 될지 기대가 된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